본문 바로가기

피규어(그외~)

넨도로이드 1628 나디아

넨도로이드 1628 나디아

#넨도로이드 나디아

나디아 30주년 기념으로 넨도로이드로 2021년 말에 발매되었습니다.

사실 넨도로 나오는 애니 캐릭터는 잘 모르는지라, 관심이 적어서 나온 줄도 몰랐지요.

일마존 쇼핑을 이것저것 담다가 우연히 아마존 셀러가 판매하고 있는 걸 보고는 담았는데..

아쉽게도 불량이 걸렸습니다. 작은 캔이 없더군요.

작은 캔 부품을 보내주면 된다고 문의를 하니,

이게 박스를 열지 않고도 구성품이 보이는 구조라, 아마도 포장 시에도 없던걸 확인하는 거 같더군요. 

그리고는 일마존에서 먼저 제안을 주더군요. 그냥 새 제품을 하나 더 보내줄 테니, 반품하지 말라고..

아마도 제품 가격이 낮아서, 반품을 했다간 배송비가, 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 벌어지는 걸 알고 그랬겠지요.

이래저래 불량건은 그렇게 일단락되었습니다.

넨도로이드는..

요즘 한창 "모데로이드", "메카스마", "더합체"로 주가가 올라가는 굿스마일의 오래된 전통 라인업인데,

분명 SD로 바뀌어 만들어졌는대도, 원래가 SD였던 거처럼 매력을 자연스럽게 잘 뽑아내는 거 같습니다.

하나.. 원래 불량이 많은 건지, 찾아보니 a/s 후기가 많더군요.. 그래도 굿스마일 공식샵에서는 대처를 잘해주는 듯합니다.

어쨌든.. 불량으로 서론이 길었지만, 제품 이야기를 하자면

구성에 킹이 들어 있는 게 참 맘에 들었었고, 나디아의 피부색은 약간 더 까무 짭짭해도 괜찮았을 거 같습니다.

다만 블루워터가 빛나게 하려면, 따로 낚시찌 야광 같은, LED 전지를 구매해야 되는데..

좀 쉬운 방법으로 LED 기믹을 심었다면 모를까..(굳이 무쓸모..)

여하튼 가뭄에 단비 같은 나디아 제품으로, 메카나 로보도 간혹 넨도로 나오는 편이긴 하니,

그라탱을 한번 내놔주십솨.. 하면서 마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