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피규어(그외~)

SHF 스파이더맨 친절한 이웃

SHF 스파이더맨 친절한 이웃

마벨 슈퍼 히어로즈

뉴트럴 포지션

VS 그린고블린

불타는 빌딩안..

빙글~ 빙글~ 부메랑 3개를 피하는 중..

아직 피하는 중..(아웅 쉰나~)

동시에 부메랑 3개 피하는 중..(자체 CG처리 필요..)

얏챠~!

스파이더 센서!!

피슛~!

피슛!

피슛! 피슛!

피슛! 피슛!

기차를 멈춰야 돼!! (기차 자체 CG처리 필요..)

이으으응으응!!!!

으아닛! 가면이 벗겨졌네!

아잇 싯펄..

어쩔 수 없지.. 얼공

흠.. 웃어요 웃어

인생은 고통이야.. 몰랐어?

어..!? 너..

야너두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어둠의 댄서

오~예~

호우~

두둠칫!

감사합니다!